Q&A

이전

[답변]지아이디톡스

2024-12-30 | 관리자 | 161




'박세라'님이 쓰신글
------------------------------------
>12월 9일날 주문한 제품- 지난번 통관이 늦어져서 이번주에 통관이 되었다고 연락을 주셨는데, 아직도 못받았고 아무 추적이 되지않아요. 분실된거 아닌가요? 오히려 12월 19일에 주문한 제품을 먼저 오늘 받았습니다. 9일날 주문한 제품이 통관이슈가 있었다고 안내는 해주셨으나 이번주에는 받을거라 하셨는데 아직 추적조차 안되는데 분실된거아닌가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케어톡입니다. 우선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관세사에 확인 후 연락남겨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케어톡.

고객센터

080-020-2544

평일 : 09:30-17: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30~13:30)

입금계좌

129-075878-01-019

기업은행
주식회사 랩스와이즈넷

(주)랩스와이즈넷(대표:장정우)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1길 5, 4층

사업자 등록번호 : 119-87-0865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9-서울강남-02601
건강기능식품판매업신고번호 : 2015-0066318

배송/환불문의 : 070-4282-8857
제품/기타문의 : 080-020-2544
이메일 : labswisenet@labswisenet.com

Copyright ⓒ (주)랩스와이즈넷 All Rights Reserved.

MANAGED BY GET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