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이전

[답변]제품구매방법

2024-06-24 | 관리자 | 269




'aldkrbqh'님이 쓰신글
------------------------------------
>기존에 구매하였던 제품이 없는 경우, 어떻게 구매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기존 구매 제품은 티이아이-티비콤과 티이아이- 마그네슘 플러스입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십니까.케어톡입니다. 먼저 티이아이 마그네슘 플러스는 제품명이 미네랄 마그네슘으로 변경되어 해당 제품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티비콤의 경우, 현재 품절중이라 프로비컴플렉스 등 다른 비타민 제품으로 고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080-020-2544

평일 : 09:30-17: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30~13:30)

입금계좌

129-075878-01-019

기업은행
주식회사 랩스와이즈넷

(주)랩스와이즈넷(대표:장정우)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1길 5, 4층

사업자 등록번호 : 119-87-0865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9-서울강남-02601
건강기능식품판매업신고번호 : 2015-0066318

배송/환불문의 : 070-4282-8857
제품/기타문의 : 080-020-2544
이메일 : labswisenet@labswisenet.com

Copyright ⓒ (주)랩스와이즈넷 All Rights Reserved.

MANAGED BY GET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