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이전

[답변]반품요청

2023-06-19 | 관리자 | 330




'김미소'님이 쓰신글
------------------------------------
>안녕하세요? >6월 9일 오전에 상품 2건 주문 후 오후에 병원진료 받고 기존에 복용하던 약 하나가 변경되어 오후 3시경 취소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반품 신청은 취소된 것 같고 오후 6:20에 택배업체로 상품이 넘겨진 것으로 확인됩니다 >상품 수령 후 제주도에서 주말동안 택배 처리가 곤란할 것 같아 근처 우체국 방문하여 6월 15일 오후에 택배로 보냈습니다 >발신하신 주소가 검색되지 않는다하여 부득이 홈페이지의 본사 주소로 반송하였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반품처리 빠르게 부탁립니다
------------------------------------
안녕하세요 케어톡입니다. 고객님 보내주신 문자 확인하여 전화및 문자 연락을 드렸으나 연락이 되지 않았습니다. 문자로 연락드린바와 같이 위와 같은 경우 고객변심으로 인하여 4500원 택배비가 청구 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080-020-2544

평일 : 09:30-17: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30~13:30)

입금계좌

129-075878-01-019

기업은행
주식회사 랩스와이즈넷

(주)랩스와이즈넷(대표:장정우)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1길 5, 4층

사업자 등록번호 : 119-87-0865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9-서울강남-02601
건강기능식품판매업신고번호 : 2015-0066318

배송/환불문의 : 070-4282-8857
제품/기타문의 : 080-020-2544
이메일 : labswisenet@labswisenet.com

Copyright ⓒ (주)랩스와이즈넷 All Rights Reserved.

MANAGED BY GET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