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이전

[답변]바이오사이든

2022-10-19 | 관리자 | 397




'우지원'님이 쓰신글
------------------------------------
>바이오사이든 9월28일 주문하였는데 3주가 넘도록 도착하지 않고 있네요 >늦어지면 문자로라도 상황을 알려주셔야하는거 아닌가요? >사이트에서 배송 상황도 확인이 되지 않고 있으니 확인부탁합니다
------------------------------------
안녕하십니까.케어톡입니다. 핸드폰 연결이 안되어 답변드립니다. 먼저, 배송 관련해서 불편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조회 결과 9월30일 미국에서 정상적으로 배송 출발되었지만 10월3일부터 인천 세관에 잔류되어 있는것으로 확인됩니다. 세관통해 문의 하였고 통관번호가 상이하여 고객님께 여러 차례 연락을 드렸으나 통화가 안되었다고 합니다.
당사측에서도 연락을 드렸으나 연락이 되지 않았습니다. 통관번호 확인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80-020-2544

평일 : 09:30-17: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30~13:30)

입금계좌

129-075878-01-019

기업은행
주식회사 랩스와이즈넷

(주)랩스와이즈넷(대표:장정우)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1길 5, 4층

사업자 등록번호 : 119-87-0865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9-서울강남-02601
건강기능식품판매업신고번호 : 2015-0066318

배송/환불문의 : 070-4282-8857
제품/기타문의 : 080-020-2544
이메일 : labswisenet@labswisenet.com

Copyright ⓒ (주)랩스와이즈넷 All Rights Reserved.

MANAGED BY GETMALL